“생각치도 못한 조합…” 국민가수 김범수, 백지영 결국 일냈다.

“생각치도 못한 조합…” 국민가수 김범수, 백지영 결국 일냈다.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측에서는 30일 “‘국민보컬 5대장’ 김범수, 백지영, 케이윌, 이석훈, 김준수부터 ‘국민가수 서포터즈’ 박선주와 윤명선, 이찬원, 신지, 오마이걸 효정까지 막강 라인업으로 꾸린 초강력 마스터 군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은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조선 제작진이 뭉쳐,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글로벌 케이팝 스타를 찾아낼지 관심이 쏠린다.

먼저 보컬의 정석이자 교과서로 불리는 김범수와 감성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전격 참여해 관록의 음악적 감각을 발휘하는 맹활약을 펼친다. 여기에 발라드부터 댄스, OST까지 모두 접수한 만능 보컬 케이윌과 제2의 전성기를 맞은 SG워너비 멤버 이석훈, 아이돌 그룹 메인보컬에서 뮤지컬 황태자로 거듭난 김준수가 의기투합해 참가자들에게 맞춤 조언을 전한다.

여기에 박선주와 윤명선, 이찬원, 신지, 오마이걸 효정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에게 힘을 더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하는 ‘국민가수 서포터즈’로 나선다.

‘미스트롯2’에서 매의 눈을 장착한 호랑이 마스터로 군림했던 박선주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명선은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든든함을 더한다고 밝혔다.

또 이뿐만 아닌 이찬원, 신지, 오마이걸 효정은 참신하고 색다른 시각을 통해 참가자들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고 응원하며 지원자들의 사기를 북돋는다.

여기에 김성주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이어 ‘내일은 국민가수’ MC를 맡아 ‘믿고 보는 조합’을 발휘한다.

김성주의 경우 이 외에도 슈퍼스타K등의 국내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경력이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