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2022 / 5월

Monthly Archives: 5월 2022

얼굴 다 망쳐놨다는 오마이걸 아린 드라마 메이크업

얼굴 다 망쳐놨다는 오마이걸 아린 드라마 메이크업 네이트판에 올라온 아린 관련글 퍼옴 ㅇㅇ …? 아니 아린을 저렇게 만들어논다고…? 아린 평소 모습 당장 돌려내….. – 이미지 부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Read More »

쫄쫄이룩으로 살벌 몸매 보여주고간 카리나

쫄쫄이룩으로 살벌 몸매 보여주고간 카리나 카리나 지리는 착장…. 군살이 하나도 없냐… 와 저 얼굴에 저 몸매라고?….. 여자가 봐도 카리나는 대박이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카리나 관련글 퍼옴 ㅇㅇ 일부 사람들한테 역변했다고 까였었다고..ㅇㅇ 누가 역변했다했냐…… 당당히 존예 인증.. ㄹㅇ 보정 안한게 더 예뻐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거같은데.. 둘 다 다르게 이쁜데 뭐….. – 이미지 …

Read More »

왕따 논란 이후 모습 감췄던 이나은 근황

왕따 논란 이후 모습 감췄던 이나은 근황 네이트판에 올라온 에이프릴 이나은 관련글 퍼옴 ㅇㅇ 스우파는 아니고 서재패같다함..ㄷㄷ 둘이 원래 친한줄몰랐어….. 진실은 본인들만 알겠지…억측은 자제하자 – 이미지 부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Read More »

올해 갓 20살 유나가 타고 다니는 차 클라스

올해 갓 20살 유나가 타고 다니는 차 클라스 20살에 포르쉐라…… 존멋…조수석이라도 타고 싶다 논란 됐던 유나 갈비뼈… 와 근데 흉곽 자체가 엄청 작은듯…… 진짜 존예 갓기….. 하루만 유나로 살아보고싶다….. – 이미지 부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Read More »

네이마르가 클럽 갔다와서 한국여자 인스타 계정 팔로우 했다고함

어제자 강남 클럽 레이스에 떴다는 네이마르ㄷㄷ;; 이때 시간이 새벽 5시30분. 경호원 등치 봐… 강남 레이스라는 클럽이라고함 그가 마신 샴폐인은 바로 돔페르뇽이라는 술인데 한병에 100만원씩 한다고 하는데.. 한잔당 10만원 꼴인가;; 4시간 동안 1,200만 원 썻다고 하는데 사실 네이마르한테는 이게 별거 아님. 왜냐..?? 네이마르 월드클래스라.. 1년 수입이 1200억원이 넘음 ㅋㅋㅋㅋ 1200만원쯤이야..;; 아 …

Read More »

BJ로 전향했다던 다이아 솜이 리액션 근황

BJ로 전향했다던 다이아 솜이 리액션 근황 네이트판에 올라온 전 다이아 솜이 근황.. …..이게 뭐람…. 왜 하필…..ㅠㅠㅠㅠ 본인 선택이지만 팬들은 진짜 실망일듯..ㅠㅠ – 이미지 부분 출처 – ‘네이트판’ 및 온라인 커뮤니티

Read More »

슬슬 역풍 조짐 보인다던 카리나 한양대 프리뷰

슬슬 역풍 조짐 보인다던 카리나 한양대 프리뷰 네이트판에 올라온 카리나 관련글 퍼옴 ㅇㅇ 일부 사람들한테 역변했다고 까였었다고..ㅇㅇ 누가 역변했다했냐…… 당당히 존예 인증.. ㄹㅇ 보정 안한게 더 예뻐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거같은데.. 둘 다 다르게 이쁜데 뭐….. – 이미지 부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Read More »

알고 나면 ㄹㅇ 소름끼치는 아이브 세계관

알고 나면 ㄹㅇ 소름끼치는 아이브 세계관 판에 올라온 아이브 관련글 퍼옴 와 진짜 대박이다… 댓글은 더 대박임….소름돋아ㅠㅠㅠ 장원영 얼굴에 저 안무면 무조건이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해…너무 예뻐…..파워아이돌 이거 보고 아이브 다음노래 벌써 기대중 – 이미지 부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Read More »

갑자기 살찌더니 튼튼해져 나타났다는 로제 몸매

갑자기 살찌더니 튼튼해져 나타났다는 로제 몸매 네이트판에 올라온 로제 관련글 퍼옴ㅇㅇ 요즘 급격히 살 올랐다는 로제… ??이게 살찐거라니…너무 충격적.. 진짜 라인이 ㅈㄴ 예쁜듯.. 이건 머리 자체가 이상한듯….로제니까 이정도지.. 로제 긴머리 특유의 느낌이 넘 좋음 ㅠㅠㅠ 로제 ㄹㅈㄷ 직캠 사진만 봐도 웅장해짐…. 로제 긴머리 휘날릴때 분위기 넘 예뿜…. – 이미지 부분 …

Read More »

윈터 팬들이랑 싸움나게 만들었다는 엔믹스 해원 코 상태

윈터 팬들이랑 싸움나게 만들었다는 엔믹스 해원 코 상태 네이트판에 올라온 엔믹스 해원 관련글 퍼옴ㅇㅇ 성형한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걍 예쁜데…? 아 본판이 존예였구나.. 해원 요즘 진짜 매력있고 예뻐보임 ㅠㅠㅠㅠ – 이미지 부분 출처 – ‘네이트판’ 및 온라인 커뮤니티

Read Mor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